본문 바로가기
사진속의 삶/여행과 사진

그리스 산토리니섬의 풍경-1 (산토리니 공항, 피라마을, 피르고스 언덕, 레드비치, 블랙비치, 고대 티라)

by 사진사랑 2012. 6. 4.
반응형

그리스 산토리니섬의 풍경-1 (산토리니 공항, 피라마을, 피르고스 언덕, 레드비치, 블랙비치, 고대 티라)

 

[그리스 관련 앞선포스트]

그리스 아테네로 - 1

그리스 아테네로 - 2

그리스 아테네로 - 3

그리스 아테네로 - 4

아테네 골목길

그리스 아테네, 제우스 신전

그리스 아테네, 근대올림픽경기장, 그리스 국회, 근위병 교대식 등

그리스 수니온 곶, 포세이돈 신전

그리스 아테네, 리까삐또스 언덕에서의 야경

그리스 산토리니로!! (항공편과 호텔)

산토리니 - 산토리니 지도, 피라마을 지도

 

 

 

지난 글에 이어, 이번에는 그리스 산토리니의 풍경을 볼 수 있는 사진들로 구성해 본다.

 

 

먼저 산토리니 공항. 앞서 이야기 했듯이 우리나라 시골 버스터미널 같은 소박(?)한 풍경^^

 

 

 

 

 

 

다음은 내가 호텔을 잡았던 피라마을(상단 지도참조)의 풍경이다.

피라마을 위쪽 끝을 보면 그리스정교 교회가 있는데, 그쪽에서 내려다보는 피라마을의 풍경, 그리고 내가 묵은 호텔 옥상에서 보는 볼케이노 섬의 광경.

 

산토리니 내에는 호텔이 참 많지만, 해변 쪽(볼케이노) 쪽이 보이고 상점들이 밀집해 있는 곳일수록 가격이 높아지는 것 같다. 그러나 그만큼 산토리니의 운치를 느낄 수 있으니 숙박을 고려할 때 참조하시길.

 

 

 

 

산토리니 섬의 내륙에 위치한 피르고스 언덕이라는 곳이 있다.

이곳은 산토리니 섬의 중앙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토리니섬의 전체가 조망 가능한 곳이다. 

 

 

 

상기 지도에서 산토리니 섬 하단에 있는 레드 비치(상단 지도상에는 'KOKKINI PARALIA'로 표기).

산토리니의 해변을 방문할 때, 대표적인 해변이 있는데 각각 화이트 비치, 레드 비치, 블랙 비치로 통칭된다.

 

 

산토리니 섬의 등대가 있는 곳(Akrotiri, Mesa Pigadia)에서 바라본 지중해

 

 

Perissa 해변. 고대 티라 유적지(Ancient THIRA)를 끼고 있으며, 모래 색이 검은 색이라 블랙비치라고도 불린다. 사진에서 보이는 높은 돌무지 언덕이 고대 티라. 올라가는 자갈길이 있는데, 내가 렌트한 마티즈로는 어림도 없어 보여 다음을 기약했다. 언제 이곳에 다시 갈 수 있을런지 모르겠지만

 

 

반응형

댓글